고객 만족도100% 요즘 인기 폭주인 매트리스 및 소파, 카펫 전문 홈케어 청소 업체

하양클린 0 21

안녕하세요! 매트리스,카펫,의자,천소파,가죽소파,카펫 등 전문 딥클리닝 청소업체 하양클린입니다. 

 

많은 경험과 노하우 최신 전용장비 그리고 친환경 배합세제로 매트리스와 쇼파등 다양한 얼룩과 자국을 깨끗하게 지워 드리고 청소해 드리고 있습니다. 

 

간단히 소개를 하자면 저희 하양클린은 임산부 및 아이들, 혹은 아토피 같은 피부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이 있으신 분들에게 정말 좋은 매트리스 및 소파(가죽소파 가능) 카펫 등 건식과 습식 클리닝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매트리스와 소파등 오랫동안 많이 사용되고 또는 일상생활에 중요한 만큼 전문과의 관리와 케어가 중요한데요,

 

사람 몸에서 나오는 각질,기름, 먼지등으로 인해 많이 오염되어 그로인해 진드기,세균감염,알러지,피부질환,호흡기 질환등 많은 질병들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정말 필요하시고 중요한 서비스라 생각되어 알리고자 홍보를 하게 되었는데요. 

 

현재 LA,OC 지역 육아를 하시는 엄마들 에게 정말 많은 문의와 클리닝 요청이 들어오고 있습니다!(인스타 확인 하시면 클리닝 전후사진과 후기들을 확인해 보실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 하양클린은 타업체와 비교불가한 클리닝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20% 디스카운트 진행중이니 많은 연락 주세요. 

 

감사합니다.

 

562-658-7113

Email 문의 : hayangclean@gmail.com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hayangclean_/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