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 유익정보

얼바인 지역에 따르는 학군 정보

학군 내/학교 선택 지침:

Irvine 통합 학교 교내/학교 선택 절차는 학부모/법적 보호자가 배정된 학교가 아닌 다른 학교를 요청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정책을 제한하는 조건은 공간 가용성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FAQ)을  보려면 여기 를 클릭 하십시오.  

중학교 및 고등학교 선택 학교 일정을 보려면 여기를 클릭 하십시오.


Intradistrict /School Choice 추첨 창은 2023년 1월 2일 오전 8시에 열리고 2023년 1월 27일 오후 4시에 마감됩니다 .

학부모 포털을 통해 제출된 초등부 요청(K-6)  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 2023-24학년도 초등학교 선택 요청 제출 방법에 대한 정보는 아래의 '초등학교 성적' 탭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Jeffrey Trail 중학교 는 2023-24 학년도  에 동시에 등록한 Jeffrey Trail 중학교 학생의 형제자매 요청만 가능합니다. Jeffrey Trail 중학교 는 일반적인 학군내/학교 선택 요청 이 불가능하며 동시에 등록된 형제자매가 없는 Jeffrey Trail 중학교 에 대한 모든 요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참고: Sierra Vista Middle School 은 2023-24 학년도  에 동시 등록된 Sierra Vista Middle School 학생의 형제자매에 대한 요청만 가능합니다. Sierra Vista 중학교 는 일반적인 학군 내/학교 선택 요청 이 불가능하며 동시 등록 형제가 없는 Sierra Vista 중학교 에 대한 모든 요청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참고:  포르톨라 고등학교 는 2023-24학년도  에 동시에 등록한 포르 톨라 고등학교 학생 의 형제자매 요청만 가능합니다 . Portola High School 은 일반적인 학군 내/학교 선택 요청을 받지 않으며 동시에 등록된 형제자매가 없는 Portola High School 에 대한 요청은 고려되지 않습니다.

*참고: 2023/2024 학년도에 San Joaquin 중학교 또는 San Joaquin 고등학교(IVA) 를 신청하려면 학교 선택 절차를 통해 이 요청서를 제출하십시오. 이 프로세스는 IVA에 풀타임 등록을 요청하는 것입니다.

중학교 및 고등학교 에 현재 등록된 IUSD 학생 의 경우에만 아래 지침 에 따라 학부모 포털 을 통해 추첨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 초등학생의 경우 학교 선택과 관련하여 요청한 초등학교에 직접 문의하십시오. ** 초등학교 성적에 대한 학부모 포털 을 통해 제출된 요청 은 처리되지 않습니다. 자세한 지침을 보려면 아래의 초등학교 성적 탭을 클릭하십시오.

  • 2023-24 Intradistrict/School Choice lottery window is open 이라는 제목의 배너를 클릭하십시오.
  • 학생 정보 탭에서 School of Choice 요청을 클릭합니다.
  • 학부모 확인서 및 지침 검토
  • 새 학교 선택 요청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 요청을 완료하고 SAVE

학부모 포털 계정에 로그인하여 요청 상태를 볼 수 있습니다 . 접수된 요청이 많기 때문에 요청에 대한 상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현재 IUSD 의 출석 경계 지역 내에 거주하는 사립/비 IUSD 학교에 등록되어 있고 할당된 기숙 학교가 아닌 다른 학교에 학군 내 /학교 선택 추첨 요청을 제출하려는 학생 은 여기를 클릭하여 요청을 제출하십시오. ** 현재 IUSD 학생인 경우 이 링크를 통해 요청을 제출하면 처리되지 않습니다.

 

참고 :

  • 지정된 학교가 아닌 다른 학교로 자녀를 전학하면 자녀가 또래와 함께 입학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 학부모/법적 보호자는 요청한 학교까지 교통편을 제공해야 합니다. 
  • 많은 양의 요청으로 인해 귀하의 요청에 대한 상태 업데이트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 콜럼버스 그로브 지역에 거주하며 Lakeside MS에 배정되고 자녀가 Venado에 다닐 수 있도록 선택권을 행사하고자 하는 중학생은 학군 내/학교 선택 절차를 사용하여 요청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초등학교 성적

2학년

등록 및 반환 지침:

학생이 지정된 출석 지역 밖의 학교에 등록하고 계속 등록을 원하는 경우 학군 내/학교 선택 양식을 작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배정된 출석 지역 밖에 있는 학교에 등록하면 학생과 그 형제자매는 다른 모든 학군 내/학교 선택 지원자보다 계속 등록할 수 있도록 해당 학교에서 우선권을 받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학교에서 계속 등록을 허용할 수 없는 경우 교장은 학생의 부모/법적 보호자에게 이를 알립니다.

지정된 학교가 아닌 다른 학교에서 주어진 학년도를 시작하기로 선택한 학생은 제한된 공간 가용성으로 인해 같은 학년도의 나머지 기간 동안 지정된 학교로 다시 전학할 수 없습니다. 학년도 내 전학은 학생의 학업 목표와 발전을 방해할 수 있습니다. 여전히 배정된 출석 지역 학교로 돌아가기로 선택한 학생은 학년도 중에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1. 초등학생과 중학생은 학기 초에만 편입할 수 있습니다.
  2. 고등학생은 학기 초에만 편입할 수 있습니다.
  3. 연중 학생들은 일반 학교로 편입할 수 없습니다.

 

형제자매 규칙
학교에 배정된 모든 형제자매 또는 학생을 수용할 수 없는 경우, 학생은 정원이 생기는 대로 다음 순서에 따라 등록이 허용됩니다.

  1. 배정된 학교 출석 지역에 거주하며 학교에 동시에 등록한 형이 있는 학생.
  2. 형제자매와 관계없이 지정된 학교 출석 지역에 거주하는 학생.
  3. 지정된 학교 출석 지역에 거주하지 않지만 동시에 등록한 형제가 있는 학생.
  4. 배정된 학교의 출석 지역 밖에 거주하는 학교 대기자 명단에 있는 학생.

모든 정책 및 출석 영역은 어바인 통합 교육구 교육위원회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