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자료가 없습니다.

무료 니코틴 패치로 더욱 건강한 추석 보내세요!

ASQ한인금연센터 0 807 0 0

알게 모르게 피해를 주는 담배연기


간접흡연은 담배를 직접 피우는 것만큼 위험합니다.

흡연자가 내뿜고, 담배 끝이 타면서 나오는 연기에는 7,000가지 이상의 화학물질과 약 70가지의 발암물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국에서 매년 41,000명 이상의 성인 비흡연자가 간접흡연으로 심잠병, 폐 질환, 뇌졸중, 암 등으로 사망하고 있으며, 간접흡연에 노출된 아이들은 중이염, 감기, 천식, 기관지염, 폐렴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고 아기들은 영아돌연사증후군(SIDS)으로 사망할 위험이 커집니다.

 

간접흡연은 노출의 정도와 상관없이 해롭고 안전한 수위란 없습니다!

비흡연자를 고려해 다른 방으로 가거나 창문을 여는 것만으로는 부족합니다!

담배 연기는 사라지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 연기 속의 미세한 입자들과 독소 성분들은 공기 중에 여전히 남아 있게 되고 시간이 지나면서 먼지와 섞여서 가구, 카펫 등 표면에 가라앉고 흡연자 머리카락과 옷에도 남게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전기 아울렛을 통해 옆방이나 이웃집으로 전달되기도 합니다.


가족이 함께하는 추석을 맞아 나를 위해, 또 사랑하는 가족이나 친구를 위해 금연을 결심하고 도움이 필요하다면 전문기관의 지원을 받는 것도 고려해보세요.

 

ASQ 한인금연센터에서 미주 한인분들께 효과가 입증된 무료 금연 프로그램과 무료 니코틴패치를 제공합니다. 상담은 전화로 진행되며 금연자료와 니코틴 패치를 집으로 배송해 드립니다. 모든 서비스는 무료이니 오늘 금연에 도전해 보세요!


ASQ한인금연센터 서비스 이용방법: 

 

문자 (Text) :

흡연자가 수신번호 66819로 금연 이라고 문자를 보내면, 금연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첫 몇 주 동안 ASQ 한인금연센터로 부터 매일 한국어 문자 메시지를 받을 수 있다. 이 메시지들은 금연과 금연 유지에 도움이 될 유용한 정보를 전달한다. 사용자는 문자로 한인금연센터에 질문을 할 수 있고 금연 코치로부터 문자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문자는 통신사의 메시지 요금이 적용될 수 있고, 수신 중지를 원한다면 66819로 STOP 문자를 보낸다.)     

 

온라인 등록

www.asq-korean.org에서도 등록할 수 있으며, 등록 후 이메일로 금연자료를 받을 수 있다. ASQ 온라인 등록을 마치면, 금연 코치가 2주 치 무료 니코틴 패치에 대한 요건 확인을 알리기 위해 연락한다.

 

전화1-800-556-5564로 연락하여 “금연을 돕는 방법”에 대한 전문 금연 코치의 조언을 받는 것을 환영한다. 주중 서부시간 7am~9pm에 전화하면 한국어로 상담이 가능하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