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코너

자료가 없습니다.

신선 농원 건대추 미 전역 배송

오씨매스터 0 4330 0 0

무농약 퇴비 사용해 재배해 안전

알 굵고 당도 높아 건강효과 으뜸

 

해마다 가을이 되면 건대추 시즌이 이어진다. 올해도 변함없이 생대추 수확을 마치고 잘 익은 대추를 말린 건대추가 한창 인기를 끄는 요즘이다. 샌버나디노에 위치한 5에이커의 대추농장 '신선농원(대표 유한)'에서 10월부터 마른 대추를 출하하고 미주 전지역을 대상으로 본격 판매에 나섰다.

신선농원은 '농약을 쓰지않는 건강대추'를 재배하는 농장으로 유명한 곳이다. 신선농원에서는 600그루 정도의 대추나무를 농약을 일체 사용하지 않고 지하수를 이용하여 관리한다. 이렇게 자란 대추는 영양이 듬뿍 담긴 퇴비로 키워 당도가 높고 알이 굵은 것이 특징이다.

캘리포니아의 뜨거운 햇빛과 농장을 둘러싸고 있는 환경적 요소가 최상의 조건을 이루면서 과즙이 풍부하고 당도 높은 신선농원의 마른 대추는 맛과 함께 건강효과도 뛰어나 더욱 인기다. 생대추를 천연광으로 정성껏 건조시켜 나온 건대추는 대추차 대추 영양밥 대추 삼계탕 등으로 활용 가능하며 특히 말린 대추를 달여먹을 경우 몸이 훈훈해질 뿐 아니라 혈액순환이 잘 돼 피부가 윤택해지고 변비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유한 대표는 "가을철 마른 대추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약재의 성능을 완충시켜 주는 효과가 있어 과일보다는 약으로 인식되고 있다. 특히 신체내 점막을 튼튼히 해줘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피로회복과 감기 예방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유 대표는 이어 "다가오는 추수감사절에 주변 친지나 어르신들을 위한 최적의 선물이 될 것"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신선농원의 건대추는 파운드당 6달러 8달러짜리 두종류가 나와 있다. 15파운드 1박스 기준 115달러 145달러에 각각 주문할 수 있다. 미주 전지역 운송비 포함 가격(하와이 알래스카 캐나다 별도요금)이다. 미주 전지역과 캐나다 어느 곳에서든 주문하면 UPS 택배로 배송해준다.

전화로 예약한뒤 농장을 직접 방문해 구입할 수도 있다. 농장 인근에 카지노 등 여가시설도 있어 주말나들이 삼아 농장을 찾는 한인들도 적지 않다.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농장방문시 전화예약이 필수이며 농장입장에는 방역 제한이 있다. 발열 감기 등 코로나 유사증상자는 출입이 안된다. 또한 마스크를 필수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두기도 철저히 지켜야 한다.

신선농원은 LA에서 1시간 거리다. 210번 프리웨이 이스트로 가다가 15번 지나 스테이트 스트리트(State St)에서 내려서 북쪽으로 2분 정도 가면 농장이 보인다.

▶주소: 2060 Darby St San Bernadino

▶문의: (714)833-4988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