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9-17살 자녀들 두신 어머니들 모집합니다 (*총 60불 기프트 카드 드립니다)

kws6291 0 1008

 

애리조나 주립대학 간호보건학과에서 진행 하는 연구에 9-17세 자녀 (아들, 딸) 두신 한인 어머니를 모집합니다!!!


 연구의 목적은 HPV백신 (자궁경부암 백신: 가다실) 의 자궁 경부암  질환 예방의 효과를 알리고한인 청소년의 백신 접종을 장려하기 위함입니다

미국에 사는 한인들의 인유두종 바이러스 (HPV) 등으로 발생하는 여성 남성 모두 암 환자는 매년 증가하지만 백신 접종률은 현저하게 낮습니다.

귀하의 참여가 우리 한인 청소년 아이들의 건강 증진에 도움이 됩니다. 

 


연구내용

휴대폰이나 컴퓨터로 30~40분 정도 소요되는 HPV와 관련된 온라인 설문지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설문 중에 실제 이야기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간단한 비디오를 시청하고 그 비디오의 관련하여 온라인 설문을 응답 하시는 것입니다. 

 


 연구의 참여 여부는 자발적인 선택입니다참여하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의 표시로 $30 드립니다.  연구에 참여한 2개월 후에 문자로 링크를 보내드립니다. 링크를 통해 백신 접종 여부를 묻는 5분정도의 간단한 설문에 참여하십니다. 이 설문에 참여하시면 추가로 $30불 기프트 카드를 드립니다 (총 $60불). 

 

 

아래 조건에 적합하신 분들은 연구에 참가하실  있습니다

  • 18세 이상
  • HPV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9-17세 아들, 딸 자녀가 있으신분
  • 지역, 신분 상관 없습니다.

 

연구참여에 관심 있으시거나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면 아래 주소로 이메일을 보내 주시면 됩니다.  

 

이메일storyandemotion@gmail.com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