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운게시판

Credit Finance

topcredit 0 830

저희 <미라클 파이낸스>에서는 코로나/인플레이션 등과 같은 어려운 상황에서 고객의 상황에 맞는 맞춤형 융자를 진행  드리고 있습니다.

 

[Personal Credit Loan]

-       개인 크레딧 최적화를 통해 효과적으로 Loan 받게 됩니다.

-       개인 크레딧 최적화에는 나쁜 기록들과 Inquiry  등을 삭제하게 됩니다.

-       상담시 본인 크레딧 리포트를 제공  주시면 보다 자세한 설명 드립니다.

-       일이 진행되는 과정 가운에 고객들에게 수수료 명목으로 어떠한 금전도 요구하지 않습니다따라서 고객들께서

         는 안전하게 일의 진행 과정을  지켜 보실  있습니다.

-       모든 수수료는 일이 완료된 후에 정산하게 됩니다.

-        밖의 비지니스 관련  신청도 가능하니 부담없이 연락 주시면 친절히 설명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재 코로나와 인플레이션으로 인해 어려운 시기임은 분명하나 오히려 크레딧 카드/융자 회사들은  많은 고객들

        을 유치하기 위해 조건들을 나마 완화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따라서 미약하나마 고객들께 도움을 드려 희망이 

        는 내일을계획하실  있도록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

-      참고로 본인 크레딧 리포트에는 본인의 소셜 번호나 생일전화번호는 기재되어 있지 않으니 명의 도용 같은 것은 안

       심하셔도 됩니다의향이 계시면 크레딧 리포트 상에 있는 본인 정보는 삭제한 후 보여 주셔도 무방합니다.

 

           피터 

           213-806-4847

            miraclefinance@mail.com (gmail  아닙니다)

상담에 앞서 이메일로 본인의 크레딧 리포트를 보내 주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내용을 말씀드릴  있으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