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
오씨사람닷컴

건강 걷기대회 with 미주 한국일보

오씨매스터 0 1791

▶ 제8회 건강걷기대회@그리피스팍 2월11일(토) 오전 8시

▶ 건강·화합·경품 ‘1석3조’

한인사회 ‘새 봄’ 축제
한인사회 ‘새 봄’ 축제

미주 한인사회 최고 언론 한국일보 미주본사가 희망찬 2023년 한인들의 건강과 커뮤니티 화합을 기원하는 봄맞이 축제 ‘거북이 마라톤 건강 걷기대회’를 개최합니다.

한국일보가 주최하고 한인사회를 대표하는 식품 기업 ‘농심 아메리카’가 특별 협찬하는 한인사회 건강·화합 기원 제8회 ‘거북이 마라톤 건강 걷기대회’는 오는 2월11일(토) 오전 8시부터 한인들에게도 친숙한 ‘그리피스 팍’에서 열립니다.

한국일보의 그리피스 팍 건강 걷기대회 행사는 각 기관 및 단체, 마라톤 동호회, 산악회, 동문, 직장 동료들이 가벼운 마음으로 모두 모여 신선하고 상쾌한 공기 속 등산로를 함께 걸으며 건강도 챙기고 한인사회의 화합과 단합을 다지는 뜻깊은 행사입니다.


특히 한인 여러분들이 야외에서 계묘년 새해를 맞아 몸과 마음을 산뜻하게 회복시키고 재충전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입니다.

한국일보 건강 걷기대회는 그리피스 팍 내 ‘올드 주 피크닉 에어리어’에서 출발해 옛 LA 동물원 등 볼거리가 많은 ‘로어 올드 주 트레일’을 오른 뒤 아름다운 ‘펀 캐년 트레일’을 거쳐 ‘비콘 힐’의 반환점을 돈 후 ‘로어 올드 주 트레일’을 통해 내려오는 코스에서 열립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한국 왕복 항공권을 비롯한 다양한 경품들이 추첨을 통해 제공되고, 또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농심 아메리카’ 등에서 마련한 푸짐한 선물이 주어져 즐거움을 배가시킬 것입니다.

■일시: 2023년 2월11일(토) 오전 8시

■집결장소: 그리피스 팍 올드 주 피크닉 구역(4730 Crystal Springs Dr. LA)

■문의: 한국일보 사업국 (213)304-3471, jesse@koreatimesus.com, (323)620-6721, peterpak@koreatimes.com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행사장 가는 길
제8회 거북이 마라톤 건강 걷기대회@그리프스 팍 출발 장소는 그리피스 팍 올드 주 피크닉 구역이다. 구글 맵에서 ‘Merry Go Round Lot Two, Los Angeles, CA 90027’을 목적지로 찍고 오면 된다. 그리피스 천문대 쪽이나 루즈벨트 골프장 쪽으로 가면 안 된다.

▲한인타운에서
로스펠리츠 길을 따라 동쪽으로 가다가 크리스탈 스프링스 드라이브에서 좌회전한 후 계속 올라가면 올드 주 피크닉 장소를 만나게 된다.

▲밸리 쪽에서(5번 Fwy 하행선)
5번 프리웨이를 타고 로스펠리츠 블러버드 출구에서 내려 그리피스 팍 입구인 크리스탈 스프링스 드라이브에서 우회전해 길을 따라 올라온다.

▲남쪽에서(5번 Fwy 상행선)
5번 프리웨이 북쪽 방향을 타고 가다가 ‘그리피스 팍’ 출구에서 내린다(로스펠리즈 다음 출구). 길을 따라 가다가 정지 사인에서 크리스탈 스프링스 드라이브를 따라 우회전해 올라간다.

■주차
행사장 인근에는 1,000여대의 주차장 시설들이 곳곳에 마련돼 있다. 특히 출발점 인근의 메리-고-라운드 파킹랏은 3곳으로 분산된 대규모 주차시설도 있다. 곳곳에 진행 도우미들이 배치돼 참가자들의 주차 편의를 위한 안내에 나서게 된다.

■준비물
간단한 산책 복장이면 적당하다. 일교차가 심해 이른 아침에는 추울 수 있으므로 이에 대비한 복장이 필요하다. 올해 폭우로 길이 미끄러울 수 있어 반드시 등산화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무료 행사이며 사전 예약이나 신청도 전혀 필요 없다. 남녀노소 누구나 2월11일 아침 8시 이전에 그리피스 팍 올드 주 피크닉 에어리어 출발점으로 나오면 참여할 수 있다.
한인사회 ‘새 봄’ 축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