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시유학 겨울방학 문화채험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미국 캘리포니아 주 Buena Park 중심부에 위치한 교육 시설 E-Plex Education Complex입니다. 

E-PLEX는 캘리포니아주 Buena Park, Diamond Bar, 조지아주의 Johns Creek에 위치하고 있으며  2세부터 12학년의 교육과정에 관련된 모든 프로그램-프리스쿨, 애프터스쿨, STEM 아카데미, ELA 아카데미, 아트, 뮤직, GYM, 영재교육-을 제공하는 복합교육기관입니다.

E-PLEX는 2023 여름, DAYBREAK UNIVERSITY와 연계하여 21명의 한국 학생들을 대상으로 국제영어 캠프를 진행하였습니다. 프로그램이나 시설, 스태프들의 헌신 등에서 뜨거운 호응을 받은 경험을 바탕으로 이번 겨울에 한국학생들이 미국에서 몰입감 넘치는 교육 경험을 할 수 있도록 E-PLEX 국제 영어캠프를 준비하게되었습니다. 우리 회사는 이 캠프를 개인 대상이 아닌 한국 현지 호스트업체와의 협력을 통해 내실있고 유니크한 캠프로 만들어내고자 이렇게 연락드리게 되었습니다.

국제 영어 캠프 프로그램:

E-Plex는 귀하의 기관에서 학생들의 언어 및 문화 학습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는 독특한 기회인 캠프 프로그램을 선보입니다. 이 자료에서 표시된 가격은 학생들을 당사 시설로 보내고자 하는 기관을 위한 단체 요금입니다. 프로그램 내용을 포함한 자세한 정보는 이 이메일에 첨부된 파일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당사를 차별화하는 요소:

  • 포괄적인 지원: E-Plex는 단순한 장소 이상입니다. 당사는 귀하의 교육 파트너입니다. 당사는 숙소 및 교통편 마련을 포함한 포괄적인 협력 서비스를 제공하여 귀하의 독특하고 차별화된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 유연한 일정: 당사의 겨울 캠프 프로그램은 1월 2일부터 2월 24일까지 8주간 진행되므로  귀하가 찾고자 하는 학생들의 학습 여정에 가장 적합한 기간을 유연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 연중 어느때나 귀하의 요청에 따라 단기캠프를 만들어 드립니다.
  • 전체적인 학습: 당사는 영어언어 습득과 미국문화 체험을 결합한 전체적인 교육 접근 방식을 우선시합니다. 학생들은 언어 능력을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Buena Park에서의 전략적 위치 덕분에 미국 문화에 대한 깊은 이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안전하고 환영받는 환경: E-Plex는 안전하고 포용적인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최고의 시설  실력과 경험이 풍부한 교사들은 학생들이 자신감을 가지고 학습과 탐험에 집중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잊지 못할 경험을 위한 동참:

E-Plex 국제 캠프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첨부 파일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첨부 파일에는 이 프로그램에 대한 포괄적인 개요가 제공됩니다. 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당사에 문의하십시오. 당사는 귀하의 학생들의 성장과 풍요로움에 기여하기 위해 모든 단계에서 귀하를 지원할 것입니다.

E-Plex 국제 캠프는 단순한 프로그램이 아닙니다. 귀하의 기관이 학생들에게 잊지 못할 교육적 모험을 제공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귀하와의 협업 가능성을 기대하며 학생들의 삶의 성장과 풍요로움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PLEX BUENA PARK

INSTAGRAM : eplexbuenapark
Homepage : www.e-plex.net
Kakaotalk : eplexbp
Telephone : 1-714-464-8355

0 Comments
제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