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지니스 전공 희망 고교생들에 좋은 과외 활동

YESFLEX 0 418

비즈니스 전공을 목표로 하는 고등학생에게 좋은 과외활동과 경시대회를 몇 가지 추천해드리겠습니다.

  1. DECA: DECA는 비즈니스와 경영에 관심이 있는 고등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국제 경영 경시대회입니다. 학생들은 직업기술, 비즈니스 윤리, 경영전략 등의 분야에서 경쟁하며, 리더십, 창의성, 의사소통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2. Future Business Leaders of America (FBLA): FBLA는 비즈니스와 리더십에 관심이 있는 고등학생을 위한 학생 조직입니다. FBLA는 비즈니스 커뮤니티와의 네트워킹 기회를 제공하며, 학생들은 경영 전략, 금융, 마케팅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쟁하며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3. Junior Achievement: Junior Achievement은 학생들에게 경제, 기업가 정신, 금융 등의 지식과 기술을 제공하는 교육 단체입니다. 학생들은 현실적인 시뮬레이션 게임, 사업 아이디어 대회 등을 통해 기업가 정신과 경제 지식을 배우고 실전 경험을 쌓을 수 있습니다.

  4. Toastmasters International: Toastmasters International은 대중 연설과 리더십 스킬을 향상시키기 위한 비영리 조직입니다. 학생들은 발표, 대화, 리더십 등의 기술을 배우며,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타인의 의견을 존중하는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5. Harvard Business School Online: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제공하는 온라인 강좌는 비즈니스 관련 지식과 스킬을 배울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학생들은 온라인 수업을 통해 경영 전략, 재무 관리, 마케팅, 리더십 등의 분야를 공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활동과 대회를 통해 학생들은 비즈니스와 경영 분야에서 필요한 지식과 스킬을 배우며,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0 Comments
제목